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NOTICE
  • Q & A
  • REVIEW
  • EVENT
  • FAQ
  • WHOLE SALE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community
  3. FAQ

FAQ

게시판 상세
title 결제 후,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name 키즈봉봉 (ip:)
  • date 16.04.22
  • best 추천하기
  • hit 1046
  • vote 0점


제품이 배송전인 경우 카카오톡 kidzbonbon , 게시판, 고객센터(070-7424-1166)를 통해 주문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다만, 실제로는 상품 준비 후 포장이 끝나 운송장이 나온거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

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늦게 확인이 되실 수 있습니다.

반드시 상담원과 상담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까지 게시판에 등록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.

 

이미 발송된 상품은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

계좌 환불일 경우 영업일 기준 1~3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, 예금주명, 은행명을

게시글 작성 또는 고객센터(070-7424-1166)로 연락 주셔서 말씀해주셔야 처리 가능하세요.

입금해주신 계좌번호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저희 쪽 확인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카카오톡 kidzbonbon , 게시판, 고객센터(070-7424-1166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
add to 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  • {$board_name}